게임

쿠키런 킹덤 설날 가구 유출 ! 게다가 구미호맛쿠키까지 ?!

투돌스 2021. 2. 3. 21:15
728x90
반응형

 

전통다과 정자 !

 

달콤하고도 튼튼한 다과를 골라 휴식 공간으로 탈바꿈시킨 건 3대째 이어온 설탕노움문화재의 솜씨.

이 기술을 가진 노움은 쿠키 왕국에 채 셋도 남지 않았다고.

 

 

수정과 연못

 

운치와 맛을 동시에 즐기도록 만들어진 고즈넉한 수정과 연못. !!

 

잔잔한 수면에는 간혹 밥알고기들이 퐁당거리며 뛰어오른다고한다 !

오색 복주머니 가마

 

궁금하겠지만 함부로 안을 엿보려 들어서는 안 된당

반가운 손님이 안고 온 복된 소식이 팔랑팔랑 날아가버릴지도 모르니까

옛날 젤리 소나무

 

왠지 끝없이 옛날 이야기를 하게 만드는 신기한 옛날 젤리 소나무.

버터호랑이 풀피리 불던 시절부터 이곳에 서있었다나 뭐라나?

미과 삼나무

 

사시사철 하얗지만 겨울에 더욱 운치있는 삼나무

떨어지는 눈송이를 닮은 잎이 맛도 좋당

초코 산수화 병풍

 

새해 첫 일출의 기상을 담은 아름다운 산수화 초코 병풍.

곶감 장독대

 

젤리맛은 장맛! 오래 담글 젤리는 이 독에 넣어놓아라

제일 떫은 감이 맛있는 곶감이 되는 것처럼, 어떤 젤리에도 깊은 풍미를 더해줄 테니까

약과 벤치

 

약속 시간에 일찍 온 친구의 엉덩이가 반질반질, 고소한 기름 냄새를 풍긴다면 이 약과 벤치에 앉아있었다는 걸 알 수 있다!

연 날리는 설탕노움

 

겨울의 칼바람도 헤치고 손수 만든 종이 연을 띄워올린 설탕노움

나쁜 일은 멀리 날아가고 좋은 일만 있어라!

흑임자 다식 타일

 

깔끔한 걸 좋아하는 쿠키라면 때가 쉽게 타지 않는 이 흑임자 타일을 선택하자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고소한 맛과 향기는 덤!!

여우령 그네

 

하늘 높이 날아올라 치맛자락을 펄럭이며 아무리 높은 돌담 너머도 엿볼 수 있게 해줬던 신나는 그네.

평범한 쿠키들을 동경했던 구미호맛 쿠키의 꿈을 무럭무럭 키워주었당.

약과 소반

 

가끔은 친구와 마주앉아 맛있는 식혜 한 잔을 기울여볼까??

 

구미호맛이 여우령 그네 사용하는 모션

 

구미호맛쿠키는 과연 어떤 캐릭으로 나올까요? 

 

위 짤을 보아 구미호로 변신하는 컨셉일것 같은데요.

 

변신하는 웨어울프쿠키같은 케릭이 이미 있어 비슷한느낌으로 출시하지 않을까싶네요..

 

사수형 변신쿠키도 있도 돌격형 변신쿠키도 있으니 마법형 변신쿠키로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ㅎㅎ

 

설날이벤트 기대되네요 두근두근

 

728x90
반응형